나이지리아 대 대한민국..
2:2 로 비겼지만 아르헨티나가 그리스를 2:0으로 이기면서 우리나라는 
16강에 원정 첫 진출 했습니다. 
6월 26일 토요일 밤 11시에 우루과이와 승부를 겨루게 됩니다.





전반 12분 나이지리아 우체의 선제골입니다. 우리 수비가 너무 허점이 드러났습니다.





이정수 선수의 골입니다. 이정수선수, 3경기에 2골을 넣다니 그것도 같은 자리에 같은 기술로 !!
대단합니다. 훈훈하게 생기기도 훤칠하네요!




박주영 선수, 아르헨티나 전의 자살골을 만회시키는 매우 멋진 프리킥 골입니다.
역시 박주영 선수는 프리킥의 귀재인가봅니다. ^^
근심 걱정 다 떨쳐내겠군요..





김남일 선수, 염기훈 선수 대신 들어오고 얼마 안되서 큰 실수를 저지르네요 ㅠㅠ
이로 인해서 경기 끝나고 16강 진출 확정 될 때 까지 가슴을 졸여야 했습니다.
그런데 패널트킥 정말 잘차네요.. 방향 바꾸는거 보고 정성룡 선수도 당황했네요.

오늘 염기훈 선수, 여러모로 제생각에는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박주영,기성룡,박지성이 1:1 찬스 도 많이 줬고 잘찔러 주었는데 자꾸 기회를 어이없게 상실하네요..
원래 화끈하게 이길 수 있던 건데 말이죠.. 많이 보강해야 될 거 같고..
수비진이 너무 부실합니다. 조용호와 이영표는 역시 매우 잘하네요.. 차두리도요..
선수들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8강 진출도 부탁드립니다. ! 대한민국 화이팅

잘보셨으면 아래의 다음뷰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는 추천을 먹고사는 인간입니다. 8강 4강 결승 우승 가고 싶다면 추천!!
  1. Favicon of http://nextgoal.tistory.com BlogIcon 티비의 세상구경 2010.06.24 06:53 신고

    좀 아슬아슬했지만.. 박주영선수 골에서
    정말 그동안 맘고생한게 보여서 짠하더라구요~!
    조금 부족한 선수도 보였지만.
    16강만 진출만으로 모든게 잊게되네요!! ㅎㅎ

    • Favicon of http://sarangcho.pe.kr BlogIcon 사랑초 2010.06.24 07:42 신고

      다른 선수 골 세리머니와는 다르게 박주영은 한이 풀리는 세리머니 였어요.. ^^; 대단한 선수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