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일 새벽 잡스가 들고나온 아이폰 4 는 Engadget 같은 사이트에 많은 직샷이 있습니다.
아이폰4 의 최장점으로 알려진 레티나 (Retina) 디스플레이의 위력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이사진입니다.





LCD와 강화유리 표면이 예전 아이폰보다 더 가까워져서(얇아져서) 유리아래 픽셀이 있는것이 아니라 표면에 픽셀이 그려진것 같고 게다가 고해상도때문에 "Live Print" 처럼 보인답니다.

아이폰4 그냥 사고싶어 사려했는데 이제 그단계를 넘어 확끌리는군요 ㅠ ㅠ 글씨 크기는 아이폰의 멀티터치 확대/축소가 있으니 걱정없네요..
원본 초해상도 사진은 http://www.flickr.com/photos/scobleizer/4695267529/sizes/o/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름신 막오기 시작합니다. ㅠㅠ 이를 어쩌나용..

아이폰4의 장점이 속속들이 나올거 같습니다. 15일 5개국 발매후엔 더더더더더더욱요..
그나저나 30% 정도 되는 분들이 화이트가 이쁜지 고민하고 있을 거 같습니다. 저를포함해서요 ^^
아직까지는 블랙이 끌립니다.

포스팅을 잘보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용.. 로그인 필요없어요! 단지 클릭만!!

  1. Favicon of http://ioueveryone.tistory.com BlogIcon Kaltz 2010.06.14 22:57 신고

    어떻게 이런 해상도가;;;

+ Recent posts